본문 바로가기

게임/EVE Online

이브 온라인 시작!



그냥 얘기만 듣고 한 번도 해보지 않았었던 이브 온라인을 시작했습니다.


꽤 오래전부터 탐냈었는데, 이 영상 보고 나서 갑자기 엄청 하고싶어지더라고요.

영상의 전투씬이 엄청 멋지긴 했는데, 벤데타에서도 그러더니.. 역시 이번에도 채광선이 제일 갖고싶네요 ㅋㅋ..



캐릭터 생성 완료!

네 개의 진영 중에서 저는 '칼다리' 를 선택했습니다.

칼다리의 기본 함선은 '아이비스' 라는 녀석인데, ECM장비 성능 버프가 붙어있어서 꼭 초보가 아니어도 가끔 쓴다네요.


근데 시작한지 2시간만에 말로만 듣던 '우주미아'가 될 뻔..

정말 튜토리얼 외에는 알려주는 것도 별로 없고 그냥 알아서 해야 되네요

(튜토리얼도 눈치가 좋아야 이해가 빠를듯..)



시작한지 3시간 만에 겨우 감 잡고 미션 받았는데..

첫번쨰는 쉬운데 두번째 미션 받고 목적지로 가니 저보다 열배는 더 높은 뎀지를 날리는 애들이 옵니다

나중에 보니까 루키가 아니고 파이터더라고요.




조작 방식도 희한합니다.

유저가 직접 조종하고 조준점에 적을 맞춰서 쏘고 하는게 아니고, 특정 명령을 내리면 나머지는 알아서 합니다.

근데 오토로 돌리면 자꾸 유효 사거리 밖으로 나간다던가 하는 경우가 있어서 수동 조작도 계속 해줘야 해요..


미션으로 돈을 좀 벌긴 헀는데, 함선 값이 장난아니라서 아직은 루키쉽 신세..ㅠ



'게임 > EVE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멀린 스샷  (0) 2016.04.25
쉴드 매니지먼트 만렙  (0) 2016.04.22
멀린 구입  (0) 2016.04.11